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토트넘 vs 브라이턴, 홈팀 브라이턴 대역전 경기 20241007 7라운드

반응형

새벽까지 본 경기 결과... 손흥민도 없고 마찬가지로 상대방 팀인 브라이튼에서도 많은 주전 선수들의 부상 공백이 있었던 경기였는데 전반전에 아주 잘 나가던 토트넘.... 전반 23분 존슨의 첫 득점 이후 전반 37분경 메디슨의 추가 득점으로 쉽게 승점 3점을 얻을 줄 알았는데.....

 


 

목 차

 

1. 출전 선수 명단

 

2. 전반전 경기 요약

 

3. 후반전 경기 요약

 

4. 경기 결과

 

 ※ 랭킹 

 

 


 

1. 출전 선수 명단

토트넘

 

토트넘 선발 명단

 

브라이튼

브라이튼 선발 명단

 

 

 

 

2. 전반전 경기 요약

 

2024년 10월 7일 00시 30분, 토트넘 훗스퍼와 브라이튼 앤 호브 알이온의 맞대결이 브라이튼의 홈경기장인 아멕스 스타디움에서 펼쳐졌다. 경기는 양 팀의 강한 압박 속에서 매우 팽팽하게 그리고 아주 공격적으로 시청자 기준으로는 매우 재미있는 경기라고 생각된다. 팽팽한 경기 흐름 중 전반 23분 토트넘의 브레넌 존슨이 첫 골을 성공시키며 팀에 기선을 제압했다. 이어 전반 37분에는 제임스 메디슨이 추가 골을 성공시켜 토트넘은 2-0으로 경기를 리드했고, 리드한 상황에서 전반전을 마무리했다. 브라이튼은 토트넘의 두 골에 맞서 반격을 시도했었으나, 전반까지 득점에 실패했다.

 

 

 

3. 후반전 경기 요약

 

후반전이 시작되자 브라이튼은 공격적인 전개로 무섭게 반격했다. 후반 3분 얀쿠바 민테가 그의 프리미어 리그 첫 골을 기록하면서 점수는 한점 차이로 좁혔다. 10분 뒤인 후반 13분 조르지뉴 루터가 동점골을 넣으면서 경기는 2-2 동점이 되었으며, 평균 연령이 매우 젊은 브라이튼은 맹렬하게 토트넘을 공격하며 몰아친 결과 두 번째 득점 이후 10분 후인 후반 20분 브라이튼의 감독보다 3살이 많은 공격수 대니 웰벡이 깔끔한 헤더로 역전골을 성공시켰다. 이 순간 토트넘 감독인 엔제 포스테코글루 감독의 놀란 표정이 카메라에 담겼다...... 이 역전골로 브라이튼은 3-2로 앞서게 되었으며, 토트넘은 후반 막판 여러 차례 공격을 시도했지만 추가 득점에 실패하며 경기는 브라이튼의 승리로 마무리되었다.

 

4. 경기 결과

 

브라이튼 (3득점) : 얀쿠바 민테 (후반 3분), 조르지뉴 루터 (후반 13분), 대니 웰벡 (후반 20분)

토트넘 훗스퍼 (2득점) : 브레넌 존슨 (전반 23분), 제임스 메디슨 (전반 37분)

 

이번 7라운드 경기에서는 전반전의 모습에서 손흥민의 공백이 정말히 없어 보이는 경기였다. 물론 토트넘에 비해 볼 점유율이나 조직력, 패스 등의 항목들의 수치에서 토트넘의 수치가 브라이튼 보다 조금 더 앞섰고 전반전 경기 결과도 2-0 인 상황으로 매우 공격적이며 조직적인 분위기에서 7라운드 경기를 손흥민 선수의 부재에 대한 공백이 없이 승리하는 것으로 보였지만,

 

후반전 시작과 동시에 토트넘 선수들의 안일한 축구의 모습들이 보였으며, 2점이나 앞서고 있고 다 이겼다고 생각했는지 경기 분위기를 완전히 빼앗겨 버렸다. 정신을 차릴 수 없는 상황에 역전골까지 내어 주며 매우 안타까운 경기 결과를 내고 말았다. 전반전 완전 100% 우위의 경기~!!! 후반전 시작과 동시에 느슨한 경기 운영이 대 역전패의 결과를 가져온 것으로 생각된다. 감독, 선수들 모두 본 7라운 경기를 반면교사 삼아 다음 라운드에서는 승리를 가져오길 기대한다.손흥민 선수 복귀 또한 완전 기대한다. 홧팅!!!

 

 

 

 

 ※ 랭킹 

 

 

 

 

 

출처 : 네이버 스포츠, Interfootball

반응형